본문 바로가기

general mytop

[핵심 코인뉴스] 선물 ETH/USDT 시스템 오류 관련 배상 조치 발표

[핵심 코인뉴스] 선물 ETH/USDT 시스템 오류 관련 배상 조치 발표등 필요한 정보 정리이니, 참고 해보세요. 

정보가 자산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하고 계신분들에게 확실한 도움이 되겠습니다.     

 

시간아끼기 위해 목차리스트 클릭하시면 원하는 내용으로 바로갈수 있어요~

오늘 가상화폐 투자 정보 

 

 

 

[핵심 코인뉴스] 선물 ETH/USDT 시스템 오류 관련 배상 조치 발표 [코인뉴스모음]

 

 

 

바이낸스, 선물 ETH/USDT 시스템 오류 관련 배상 조치 발표 

바이낸스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ETH/USDT 선물에서 발생한 시스템 오류 관련, 배상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공지에 따르면 UTC 기준 14일 15시21분49초부터 15시57분27초까지 선물 ETH/USDT 무기한 계약에 시스템적 문제가 발생, 이와관련 수수료를 환급 및 100 USD의 커미션 바우처를 배포합니다.

 

 바이낸스 측은 "해당 문제는 즉시 해결됐으며, 배상 대상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연락을 취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스트라이크, 미국인 대상 보수 BTC 변환 서비스 출시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라이트닝 네트워크 월렛 잽(Zap) 산하 스타트업인 BTC 월렛 및 뱅킹 서비스 스트라이크(Strike)가 미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자신의 보수를 암호화폐로 변환하는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사용자는 스트라이크의 페이 미 인 비트코인(Pay Me in Bitcoin) 옵션을 통해 보수의 전부 혹은 일부를 비트코인으로 자동 변환할 수 있습니다.

 

 고용주 측의 비트코인 채택 등 별도의 절차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뉴욕, 하와이를 제외한 미국 48개 주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지난해 스트라이크는 미국프로풋볼(NFL) 선수 러셀 오쿵(Russell Okung)을 대상으로 급여 BTC 환전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습니다.

 

 러셀 오쿵은 연봉 1300만 달러 중 절반은 비트코인, 나머지 절반은 달러로 지급 받았습니다.

 

 한편 스트라이크는 지난 3월 엘살바도르에 BTC 라이트닝 결제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코린이들은 사실 욕심보다는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위험성 줄이셔야 합니다.

 

멕시코 대통령 "BTC 법정화폐 채택, 필요없어" 

유투데이에 따르면 멕시코 대통령 마누엘 로페스 오브라도르(Andres Manuel Lopez Obrador)가 멕시코는 비트코인을 법정화폐로 채택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14일(현지시간) 기자회견을 통해 "재정 관리 측면의 정통성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나의 목표는 국민들의 수입(급여) 보장 및 탈세 근절입니다.

 

 국가발전 자금 조달을 위해 암호화폐에 투자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멕시코 중앙은행 총재인 알레한드로 디아즈 데 레온 카리요(Alejandro Diaz de Leon Carrillo)는 "암호화폐는 좋은 보호 장치가 아니다"며 "(멕시코는) 엘살바도르를 따라 암호화폐를 법정화폐로 채택할 계획이 없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암호화폐투자자는 진짜로 현금비중도 신경 쓰셔야 장투 가능합니다. 칩이 다 떨어지면 테이블에서 떠나야하니까요.사실 중요한것은 가상화폐 시장 뉴스들은 확실히 찾아 보시고, 투자는 감정을 배제하고, 언제나 냉철하게 하셔야 합니다.

 

유니스왑,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로 오바마 정권 고위직 영입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탈중앙화 암호화폐 거래 프로토콜 유니스왑(UNI, 시총 12위) 랩스가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로 오마바 정권 당시 고위직 하리 세부간(Hari Sevugan)을 영입했습니다.

 

 하리 세부간은 오바마 전 대통령의 2008년 대선 캠페인 수석 대변인이자 민주당 전국위원회 국가언론비서관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향후 유니스왑의 퍼블릭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게 됩니다.

 

 업계 관계자는 "세부간이 비공식 로비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코린이들은 진짜로 투자 포트폴리오 구성해야 최후의 웃는자가 되실수 있습니다.

 

CME BTC 선물 미결제 약정 규모 8개월래 최대 경신 

14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의 비트코인 선물 미결제 약정 규모가 최근 8개월래 최대 수준을 경신했습니다.

 

 Bybt 데이터에 따르면 CME 비트코인 선물 미결제 약정 규모는 32.2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같은날 BTC 가격은 최근 5개월래 최고가인 58,550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미디어는 "비트코인 선물 미결제 약정 규모가 증가하는 것은 기관의 투자 심리가 개선됐다는 의미"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리고, 가상화폐 시장 전망 뉴스는 제대로 챙겨 보시되 투자는 멘탈 다잡으시고, 한번하더라도 냉정한 이성으로 매매하세요.

 

보이저디지털 CEO "BTC, 연말 전 10만 달러 돌파 전망" 

글로벌 투자사이트 시킹알파닷컴에 따르면 캐나다 기반 암호화폐 중개 업체 보이저디지털(Voyager Digital) CEO 스티브 얼리히(Steve Ehrlich)가 비트코인 가격이 연말 전에 10만 달러를 돌파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그는 "암호화페에 대한 규제 강화는 자산 클래스에 대한 자연스러운 변화다.

 

 업계에 규제가 도입되면 관련 채택이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中 광둥성, 미승인 금융자산 거래 플랫폼에 경고 

중국 광둥(广东)성 금융감독국이 13일(현지시간) 저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융자산 거래 플랫폼의 미승인 거래 및 영업활동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금융감독기관은 "최근 다른 성(省) 기반 금융자산 거래 플랫폼이 미승인 상태로 광둥성에서 거래 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보고를 받았다"며 "우리는 외국 금융 거래소가 광둥성 내 지점 설립을 승인한 바 없습니다.

 

 대리인 및 기타수단을 통한 영업 또한 승인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광둥성 내 기업은 다른 지역 금융거래소와의 지역 간 협력을 피하고 합법적인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해야 합니다.

 

 특히 거래, 투자 컨설팅, 보험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의 경우 금융규제기관의 요구사항에 따라 자체 점검 및 시정해야 한다"며 "인민정부의 승인 없이는 어떤 기관이나 개인도 거래 플랫폼을 설립할 수 없습니다.

 

 불법 거래소를 발견하는 즉시 금융감독국에 신고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핵심 코인뉴스] 선물 ETH/USDT 시스템 오류 관련 배상 조치 발표 관련 정리 입니다. 상기 글이 찾으셨던분께 도움되는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추천 투자 전략 👧

 

코인투자 전문가 투자법 모음 ::   바로보기

 

가상화폐 코인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어떻게해야 성공하나

가상화폐 투자 최고의 전문가 조언 레이 달리오, 일론머스크 등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크고 크게 성공한 투자자들이 있습니다. 이들이 가상화폐 투자에 대해 어떤 의견인지, 어떤 조언들을 피력

semir.tisorry.kr